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아산 용화동 양꼬치&훠궈 무한리필 '해란강양꼬치'

by 카바카룬 2020. 5.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충남 아산시 용화동에 위치한 "해란강양꼬치" 집 입니다^^

 

비가 애매하게 한두방울 오네요ㅠㅠ

언능찍고 들어가 봅니다ㅎㅎ

 

무한리필 샤브샤브 1인당 15,900원

 

늦은시간이라 그런가 도착했을땐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ㅎㅎ

실내는 넓찍하니 10~15 팀 받을수 있겠더라구요!

시설도 매우 깔끔합니다 good!

 

<메뉴판>

 

저희는 훠궈(샤브)+모듬꼬치 를 시켰어요ㅎㅎ

 

 

양꼬치,훠궈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중국음식들도 있더구요ㅎㅎ

마라룽샤,마라향궈,마라탕,양갈비,양다리구이

다 좋아하는 음식들이지만 저흰 양꼬치&훠궈를 먹으러 온거라ㅠㅠ

아쉽지만 다음을 기회에 흑..

훠거 이용시간은 2시간!

 

 

<소스셀프바>

 

<꼬치셀프바>

 

<훠궈재료셀프바>

 

<야채셀프바>

 

<훠궈고기셀프바>

 

<훠궈용사이드바>

 

상차림이 금방 세팅되었어요ㅎㅎ

우리 친구들은 뭐가 급한지.. 불도 아직 안올렸는데 꼬치부터 갖다 놨네요ㅋㅋ

 

저흰 양념묻혀진걸 더 선호해서 양념양꼬치!

친구네는 양념된 향신료 안맞는다 해서 생양꼬치!

 

불 올려주시면 각자 먹고싶은 꼬치올려 구워먹으면 되요ㅎㅎ

 

맛있게 구워, 향신료 묻혀 냠!

 

훠거국물은 담백한 하얀국물과

얼큰한 향신료가 들어간 빨간국물이 있어요^^

보글보글 국물이 끓으면 먹고싶은거 넣어 드시면 되요!

 

저희는 분모자당면과 넙적당면 등등.. 첨에 넣어봤어요ㅎㅎ

요세 분모자 당면이 유행이라던데 여기 있어서 좋았어요!

식감은 떡같은식감 ㅎㅎ 은근 쫀뜩하니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ㅎㅎ

 

 

 

훠거에 야채랑 당면 채소를 마구 넣었어요 

비주얼 괜찮죠? ㅎㅎ 

 

훠거에 고기샤브샤브해서 채소랑 해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맥주 먹는 자에겐 국물을! 

테이블 동선이 조금 불편해서 꼬치기 앞에 앉은 친구에게는 이렇게! ㅎㅎ 

 

훠궈는 처음먹어봤는데요

맛이 마라탕이랑 비슷해요 약한마라탕 정도ㅎㅎ

입맛에 너무 잘맞아서 사진찍는것도 잊고 마구마구 먹었어요ㅠㅠ

양꼬치엔 칭따오! 칭따오 대용량 두병이 만원이라 시켜봤어요! 

 

정말 크죠? 640ml라 딱 봐도 커보여요! 

운전때문에

둘이서만 두병 마셨는데 배가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채소고, 고기고 전부 너무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은기억밖에 없네요ㅎㅎ 먹은지 하루밖에 안지났는데

포스팅 하니까 또 먹고싶음 ㅠㅠ

 

친구들과 이제 양꼬치는 여기다! 하면서 먹었네요ㅎㅎ

 

전 꼬치 4개 밖에 안먹었는데...  훠궈만 먹었는데...

꼬치 꽂아있는거 보고 깜짝놀랬어요 진짜 정말 대단한 아이들이야 ㅎㄷㄷ

 

SNS에 올리면 꽃빵튀김(6000원) 짜리를 무료로 주신대요!

티스토리도 해주신다고해서 올린다고 약속하고 꽃빵튀김 받았어요 ㅎㅎ

 

꽃빵튀김!!! 연유 찍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

감사합니다 해란강 사장님! 디저트로 딱 좋았네요ㅎㅎ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