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기지시 24시간맛집 '구구단감자탕'

by 카바카룬 2020. 5.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당진 기지시에 위치한 24시간 감자탕 맛집"구구단감자탕" 입니다

 

저희가 새벽에 주로 밥먹으러 다니다 보니 자주오게되는 집이에요ㅎㅎ

이번에 인테리어를 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어요!

건물이 생각보다 커서 카메라에 다 담기가 힘들었어요ㅎㅎ

 

들어가는 입구 부터, 초입, 부분곳곳에 나무조경이 있어요ㅎㅎ

뭔가 좋은 기운이 느껴지는것같네요!

 

 

 

저희가 간 시간이 새벽 3시쯔음이였는데

손님이 4테이블이나 있더라구요ㅎㅎ

실내를 찍고 싶었는데 막상 건진건 룸 사진뿐...

홀이 전엔 좌식이였는데 다 입식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좌식은 룸만!

테이블은 세어보니 총 30테이블가까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단체손님받기 좋을것 같아요ㅎㅎ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판>

 

홀이 넓다 보니 곳곳에 메뉴판과 같이 원산지 표시판이 있어요ㅎㅎ

저희는 감자탕大 시켰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몇가지와샐러드,콩자반,야채가 나와요

 

잠시 카메라들고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보니 금방 나와있더라구요ㅎㅎ

착한 친구들ㅎㅎ 사진찍으라고 불만 올려놓고 건들지 않았네요!

 

안에서 다 삶아나온거라 보글보글 끓으면

앞접시에 담아 맛있게 냠냠 먹으면 됩니다!^_^

 

 

 

야들야들한 살코키 ♡♥

잘 삶아져서 뻑뻑한 살이 없었어요ㅎㅎ

다 야들야들~ 너무 맛있네요

 

우거지 풀내도 없고 질김없이 푹 익어 너무 맛있어요ㅎㅎ

 

감자탕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 네명이서 각자 3덩이정도 먹은거같아요

 

마지막은 볶음밥!!! 네명이니깐 네개 시켰어요ㅋㅋㅋ

눌른게 맛있다며 얘기하면서 기다리다 태웠다는...ㅠㅠ

탄맛나는데도 다 먹은건 안비밀..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