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원당동'장춘닭개장'

by 카바카룬 2020. 5.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집은

당진에서 꼭 가봐야 하는 맛집 "장춘닭개장" 집입니다.

 

몇일전 다시 코로나가 터졌는데도,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ㅎㅎ

점심시간이라 앉을자리가 없을정도 였네요ㅎㅎ

 

겨우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내부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를 어디다 둬야할지 몰라 못찍었어요 ㅠㅠ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께서 몇명이냐고 물어보세요ㅎㅎ

메뉴가 한가지 밖에 없어 명 수로 주문받으시더라구요

 

주문을 마친뒤 짠지와 열무김치를 주세요

 

접시에 먹을만큼만 덜어줍니다.

사람이 많이 오는 맛집이라 그런지 회전률이 엄청 좋네요!

반찬세팅하고있으니 바로 닭개장도 나옵니다ㅎㅎ

 

한참 배가고팠던 참이라 바로나오니 너무 좋았어요ㅎㅎ

깔끔담백한 맛의 닭개장^^ 후추랑 청양고추넣어서 냠냠!

신선한 야채와 푸짐한 양! 혜자혜자하게 8000원에 잘 먹었습니다!

 

 

 

저녁에 식구들도 맛보라고 식구들것도 따로 싸서 왔네요ㅎㅎ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