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대덕동 '쿠우쿠우'

by 카바카룬 2020. 5. 9.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곳은

충남 당진 대덕동에 위치한 '쿠우쿠우' 입니다

 

주차장이 지상3층까지 있더라구요^^ 주차걱정 할필요가 없었어요ㅎㅎ

 

바로 입구로 들어오니 1인가격표부터 보여요ㅎㅎ

가격표 확인하고 들어가니 점원분이 반갑게 인사해주며 자리를안내해주었어요

 

 

 

사람들이 많지않은 시간대였지만

혹시나 다른분들에게 실례가 되지않을까 사람들없는쪽으로 가서

후딱후딱 찍었더니 이쁘게 찍히진 않았네요 ㅠㅠ

 

스프는 두종류가 있어요

양송이크림스프와 게살스프

 

각자 먹고싶은것들을 퍼와 같이 나눠먹는데

먹다보니 뜻밖에 닭강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친구들과 치킨 맛집이네 하며 먹었어요!

다먹고 한번더 크게 퍼와서 같이 나눠먹었어요ㅎㅎ

 

 

 

너무 급히 사진을 찍다보니 안찍은것도 너무 많네요ㅠㅠ

몇번 왔었는데 오른쪽에 키즈놀이터도 비치되어있어요

 

음료수,쥬스 바 도 있구, 아이스크림,빙수,과자 초코퐁듀,과일 도 있구

여러가지 티를 비치해둔곳도 있는데.. 못찍었어요ㅠㅠ

티 마시는걸 좋아하는데 꼭 오면 마지막에 와플먹느라 커피를먹게되더라구요ㅎㅎ

 

라떼와 와플은 꿀 조합이에요!!

라떼도 너무 맛있고 와플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항상 쿠우쿠우 가면 마지막에 디저트로 와플과 라떼를 먹어요

한번 먹어봐요ㅎㅎㅎㅎ♡♥ 행복한맛이에요!

 

쿠우쿠우를 다른곳도 몇번 가봤었는데

아직까진 제가 가본곳 중에 당진 쿠우쿠우가 제일 나은것같아요ㅎㅎ

다른곳에 갔었다가 먹을것도 너무없고 신선도도 떨어져서

진짜 한접시먹고 금방나왔었던 적이...ㅠㅠ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