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무수동로'국가대표' 고기가 맛있는집

by 카바카룬 2020. 5. 9.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충남 당진 무수동로에 위치한 '국가대표 고기가맛있는집' 입니다.

 

무한리필인데 성인1인당 12,900원이면 저렴한것같아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주류가격도 좋고 테이블도 이어져있는게 회식하기 좋을것같아요ㅎㅎ

 

고기와 같이 구어먹을수있는 사이드도 있고 각종소스도 있어요ㅎㅎ

 

쌈종류도 많고 야채들이 싱싱합니다!

 

여기는 물부터 주류, 음료 모든것이 다 셀프에요ㅎㅎ

먹을만큼 먹고 계수하여 말하고 계산하는식이에요!

 

9가지 고기종류라고 써있었는데

막상보면 더 많은 종류가 있어요ㅎㅎ 한 12가지 되는거같아요ㅎㅎ

원하는 만큼 꺼내먹어요~♬

 

 

 

먹고싶은 반찬 골라담아왔어요ㅎㅎ

 

모든걸 다 셀프로 먹으니 달라고 안해도 되고, 눈치 안보여서 좋은거같아요ㅎㅎㅎ

 

보글보글 된장찌개! 얼큰하니 맛있네요ㅎㅎ 취저입니다!

 

 

 

고기 굽굽해서 냠냠! 배불리 먹었어요ㅎㅎ

 

맛있게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