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천안 성정동 맛집 '고구려'

by 카바카룬 2020. 5. 7.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24시간 갈비맛집 '고구려' 입니다.

 

입구부터 고기고기 하쥬?! ^^

고기만 하는게 아니라 점심에는 점심메뉴도 있어요!

전에 우렁제육쌈밥도 먹어봤었는데요 맛있더라구요ㅎㅎ

추울때 간거라 그때 제철인 생굴도 있어서 같이 시켜먹었는데

싱싱하고 시원하니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날 추울때 한번 가보세요^^

 

<메뉴판>

 

저희는 둘다 맛있었어서 돼지갈비 먹을까, 소갈비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는 3인분 부터지 하며, 명품 소갈비살 3인분 시켰어요 

 

주문을 하니 바로 불을 넣어주네요ㅎㅎ

화력이 너무 좋아 얼굴이 타 들어 갈것만 같아요ㅠㅠㅎㅎ

 

반찬과 소갈비살도 금방 나왔어요ㅎㅎ

 

전체샷!

소갈비시키면 육회도 같이 나온답니다!

양념게장,묵사발,쑥갓무침,깻잎쌈무장아찌 등등..

반찬이 많이 나와요ㅎㅎ!

 

고기를 시키면 된장찌개 또는 김치찌개도 주세요ㅎㅎ

보글보글 맛있어요 :) 이곳 된장찌개는 특히한게 당면도 들어간다는 사실!

불기전에 먼저 먹어요 냠냠!

 

고기를 올리니 화력이 좋아 금방 익어요ㅎㅎ

 

깻잎쌈무장아찌에 한입 냠!

 

 

 

 배고파서 물냉면과 공기밥도 하나씩 시켰어요ㅎㅎ

 공기밥을 시키니 청양고추조림(?) 같은걸 같이 주시더라구요!

매운것 좋아 하면 밥에 비벼서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주셨어요ㅎㅎ

 

전 매운것을 좋아 하니까 쓱쓱 비벼 한입 먹어보아요ㅎㅎ

음~ 감칠맛 나요ㅎㅎ 멸치고추조림에 고추를 먹었을때 맛!

고기랑 먹어도 맛있고 된장찌개랑 먹어도 맛있네요ㅎㅎ

 

밥 한공기 다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요ㅎㅎ

고기는 아직 좀 남았는데ㅠㅠ

 

담에 또 오면 욕심내지 않고 적당히 2인분만 시켜서 먹어야 겠어요ㅎㅎ

 

잘먹었습니당 :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