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읍내동 닭갈비맛집 '소양강닭갈비'

by 카바카룬 2020. 5. 15.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충남 당진 읍내동에 위치한 "소양강닭갈비" 입니다.

이곳은 아는사람만 아는 당진맛집인데요ㅎㅎ

친구가 닭갈비먹고 싶다해서 같이 다녀왔어요ㅎㅎ

 

건물 바로앞에 길가 가 있어서 간판 찍기가 조금 어려웠네요ㅠㅠㅎㅎ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습니다"

왠지 맛집이다보니 사람들이 주차장이 어디에있는지 몰라,

길가에 많이세워 놓으셔서 붙여두신듯해요ㅎㅎ

 

문앞에 영업시간도 적혀 있어요

오전11:00~오후10:00

일요일은 쉽니다

 

사장님께서 센스가 좋으신듯해요 :)

영업시간도, 주차장도 한번에 알아볼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ㅎㅎ

 

 

 

이른저녁시간에 갔는데 벌써 손님이 저희 포함 3테이블이나 있더라구요

 

<메뉴판>

저희는 닭갈비4인분과 날이 더웠기에 시원한 막국수2개를 시켰어요 :)

 

<반찬셀프바>

처음에 반찬이 세팅되요! 먹고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반찬은 간단히 필요한것만 있는거 같아요ㅎㅎ

열무김치,시원한김치국,마늘,고추,쌈장,상추와 직접만든 쌈무가 있어요

 

금방 닭갈비가 나왔어요ㅎㅎ

소스를 섞어 국물이 졸아 들을때까지 끓여줍니다!

 

신선해 보이는 야채듬뿍~ : )4인분이라 그런지 푸짐해 보이네요!

 

닭갈비 졸이는 사이 시원한 막국수가 나왔어요

살얼음동동~ 날이더워 후딱 사진찍고 국물부터 쭈욱 마시니

속이 뻥뚫리는거 같아요 캬~ 엄청시원하네요 >_<ㅎㅎ

 

 

 

막국수먹고있으니 어느새 국물이 많이 졸여졌어요!

우동사리넣으면 더 맛있을거같아, 시켜봅니다ㅎㅎ

휘적휘적하고 맛있게 본격적으로 먹으면 되요!

 

고기와우동사리 같이 마늘과고추올려 냠~

 

직접 만든 쌈무에 싸서 냠~

쌈무가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두께가 두꺼워요ㅎㅎ 씹는식감도 있구ㅎㅎ

 

닭갈비를 다 먹어갈쯔음 배가 불러서 볶음밥2개만 볶았어요!ㅎㅎ

 

짱맛! 볶음밥 안먹었으면 완전 후회할뻔!

다들배부른데 연신 맛있다며 싹싹 긁어먹었다는..!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