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아산 온양온천 24시간맛집 '금강식당'

by 카바카룬 2020. 5. 15.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집은

충남 아산 온양온천역근처에 위치한 24시간맛집 '금강식당'입니다

 

새벽3시반쯤인데 간판이 매우 화려합니다!

40년 전통에 건강한 밥집! 간판부터 너무 기대가 되요^^

 

실내로 들어가보니 길게 일자로 뻗은 홀이 나와요ㅎㅎ

길게 찍고 싶었지만 딱 중간에 친구들이 앉아버려서 나눠서 찍었어요ㅠㅠ

 

 

 

40년이상된 건물인 만큼 실내도 옛날느낌이 물씬 풍겨요!

화장실 다녀오다가 친구가 손닦고 있는거 보고 깜짝놀랬어요ㅎㅎ

화장실에서 세면대부분만 정갈하게 잘라서 강제순간이동시킨 느낌ㅋㅋ!

이런 갑작스러운 인테리어도 이집만의 매력인것같아요! 너무 새로움ㅎㅎ

 

또 특히한게 계산대가 맨 안쪽에 자리하고 있다는점.

보통 문쪽에 자리하고 있는데 이곳은 안쪽에 있어요!

 

<메뉴판>

 

저희는 냉동삼겹살 처음에4인분시키고 나중에 추가로2인분 더 시켰어요!

 

반찬이랑 공기밥이 먼저 나왔는데 반찬구성이 아주~

메인나오기전에 반찬만으로 밥한공기 뚝딱일거같더라구요ㅎㅎ

 

냉동삼겹살시키니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요!

 

얇은두께의 냉동삼겹살!

 

얇아서 그런가 구워지는 속도가 매우빨라요!

한참 배고팠던 참이라 너무 좋았어요ㅋㅋ

 

제일 먼저 마늘올려 한입 딱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솔직히 냉동이라해서 냉동고기는 냄새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제 편견이 와장창 깨졌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배고픔때문인지 진짜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삼겹살의 향도 더 맛있고 진하게 느껴지는것같았어요

 

 

 

반찬들이 어쩜이렇게 다 맛있는지..

진짜 전부 고기랑 곁들어먹기 좋더라구요!

사진으론 못찍었지만 고사리도 너무 맛있어요

 

이중에 제 원픽을 뽑자면 진짜 고르기 어렵지만

구운김치랑 진짜 꿀조합이에요 구운김치 진짜 새콤하니 너무 맛있음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요ㅠㅠ

 

다이어트해야되는데.. 왜케 맛있는것들이 많은지.. 너무속상합니다 ㅠㅠ

다이어트는 개뿔 조만간 또 갈꺼같아요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