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예산 예당저수지 어죽맛집 '대흥식당'

by 카바카룬 2020. 5. 15.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충남예산 예당저수지쪽에 위치한 어죽맛집 '대흥식당' 입니다.

 

이곳은 친구들과 해장하러 자주 오는곳이에요ㅎㅎ

주차장이 앞,옆,뒤로 넓직하니 잘되어 있어요ㅎㅎ

 

 

 

저흰 아슬아슬하게 2시30분다되서 들어갔어요!

하마터면 못먹을뻔... :(

브레이크타임을 생각못하고 무작정 왔었거든요ㅠㅠ

 

영업시간안내 꼭 확인하고 가세요!

브레이크타임: 14:30~15:30(공휴일제외)

 

저희 보다 늦게 오신분들이 계셨는데

그분들은 바로 못드시고 기다리셨어요 ㅠㅠ;

 

바쁜시간때가면 일행이 아니여도 다른분들 옆자리에 앉기도해요ㅎㅎ

브레이크시간때에 갔더니 손님이 다 빠지고 저희만 있어서

마음은 왠지 급하지만, 사진찍기는 좋았어요^^

 

<메뉴판>

 

저희는 어죽으로 통일!

다른건 호불호가 있어서 저희는 어죽만 먹어요ㅎㅎ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고추,양파,고추장,짠지 입니다

 

브레이크 시간때라 그런가 어죽도 금방 나오더라구요ㅎㅎ

통깨가 올려져 나와요!

 

각자 취향에 맞게 들깨가루와 후추를 뿌려줍니다!

 

비벼서 한입 먹으면 존맛탱!

위에 김치한조각 올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늘 느끼는거지만 김치랑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분명 입맛없었는데 한그릇뚝딱했다는..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저는 원래 평소에 가리는음식이 많아, 어죽같은건 먹지도 못했었어요ㅠㅠ

처음에 어죽에대해 설명듣곤 상상력이 더해지니 완전 충격 먹었더랬죠...!

(잘 설명 못해준 친구가 한몫하긴했지만ㅎㅎ)

 

친구들이 계속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거절하다 못이기고 갔는데

그 이후론 홀릭되어버렸어요ㅎㅎ

 

그 이후로 다른곳 가서도 몇번 먹어도 보곤 했지만,

솔직히 아직까진 어죽은 대흥식당이 최고인거같아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