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기 맛집

평택 포승 24시 소고기 맛집 '반값소'

by 카바카룬 2020. 5. 9.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평택 포승에 위치한 24시 소고기 맛집

'할맛으로어치하는고기집' 입니다

친구들과 새벽에 소고기 먹으러 자주 가는곳이에요ㅎㅎ

 

새벽에 비가 내려 간판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4명이 갔는데 우산을 아무도 안챙겨왔다는...ㅋㅋ

 

들어가면 오른쪽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ㅎㅎ

저희는 와규꽃등심2인분+와규눈꽃살2인분 을 주문했어요!

 

 

 

새벽3시에 가니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 한적했어요ㅎㅎ

 

친구들과 얘기하고 있으니 반찬이 하나둘씩 나와요ㅎㅎ

사장님 손맛이 좋으셔서 반찬이 맛있습니당!

몇번 가봤지만 반찬은 매번 다르게 나오는것같아요

 

양념게장은 클로즈업 해서 한장더!

사람은 4명인데 3개가 나와 눈치보면서 한쪽 겟했어요ㅎㅎ

맛은 달달함이 좀 덜한 양념게장

이 양념게장을 먹기전 몇일전에 엄청 단 양념게장을 먹어서그런가

전 반값소 게장이 입맛에 맞더라구요!

 

고기나오기 전 전체샷!

 

기다리던 고기등장!

꽃등심이 먼저 나왔어요ㅎㅎ

처음엔 사장님이 구어주세요!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어느정도 익으면 유산지 깔고

한번더 굽굽해서 알맞게 익었다싶음 먹으면 되요ㅎㅎ

 

많이 익으면 질겨지니까 나눠서 구워요ㅎㅎ

이 옆에 있어도 어느정도 열기때문에 익어요

레어나 미디움으로 즐기시는분들은 얼른 먹어줍니다!

 

마늘올려 한입 냠!

 

 

 

공기밥이랑 냉면이랑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눈꽃살도 맛있게 구워 냠 먹어줘요

왜 이름이 눈꽃살인지 알게 해주는맛이에요 good!

 

등심도 너무 맛있고 눈꽃살도 너무 맛있어요ㅎㅎ!

조만간 또 먹으러 갈꺼같아요 오늘 새벽에 먹었는데...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음...ㅠㅠㅠㅠㅠㅠㅠ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