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기 맛집

평택시 포승 짬뽕맛집! '짬뽕지존'

by 카바카룬 2020. 4. 25.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짬뽕지존 다녀왔어요 ^^

 

포승 짬뽕지존 ! 24시운영 하는곳이에요

 

제가 처음 짬뽕지존 다닐때보다 메뉴가 많아졌어요 ㅋㅋ

저희는 짬뽕2단계, 짜장3단계, 사천탕수육 주문했어요^^

 

 

 

간장, 식초, 고춧가루, 후추가루 !

 

기본반찬

 

드시다가 모자르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짜장 3단계

보기에는 안매워 보여도 먹으면 엄청 매워요ㅋㅋ

달걀은 500원에 추가 한거에요~

 

저는 짬뽕2단계

전에 더 매운걸 주문했더니 맵기만 엄청맵고

제입맛엔 맛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2단계로 시켰어요! 딱 얼큰하고 너무맛있어요^^!

 

 

 

이건 원래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왔나봐요ㅎㅎ

사천탕수육입니다~!

 

꿔바로우 식으로 나오기때문에

드실크기만큼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잘라먹는거라 조금 귀찮아도 생각보다 맛있어요ㅎㅎ

찹쌀로 튀긴거라 쫀쫀하고, 깐풍기?같은양념 맛이나요

매콤달콤쫀쫀하니 맛있더라구요!

짬뽕주문하면 반공기 밥도 같이나와요

국물에 말아서 같이 한입 앙! >0<

먹으면서 땀이 많이 흘렀지만

짬뽕지존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ㅎㅎ

다 먹은후에 나가는길에 후식!

매운만큼 준비가 잘되어 있어요

슬러시 한컵, 커피 한잔 들고 집으로 가요~ㅎㅎ

 

잘먹었습니다 :)♡♥

 

휴무는 매월 첫번째 월요일 !

그 외는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네요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