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기 맛집

평택시 포승 저렴한 대패삼겹살 맛집 '삼겹시대'

by 카바카룬 2020. 4. 28.

어제 새벽 야식겸 소주 한잔 하고싶어서 

포승에 대패삼겹살 맛집 '삼겹시대' 다녀왔어요~ 

 

저희는 당진에 살고있는데요

그리 멀지않은 거리에 24시간 영업하는 대패삼겹살집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늦은 새벽시간에도 화려하게 켜져있는 간판!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여서 여럿이 가셔도 좋은거 같아요

 

테이블 불판이 고기불판이랑 찌개류 끌이는 버너도 함께 있어요 신기신기 

<메뉴판>

대패삼겹살 100g 기준 2,5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하지만 혼자나 둘이 가셔도 5인분부터 주문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두분이 가셔서 12500원에 소주 한잔 곁들여도 저렴한거같아요!

차돌박이소고기대패(우삼겹)도 있어요!

 

기본 대패삼겹살 말고도 대패 새우말이도 있네요

 

두분이 가셔서 여러가지 시켜보고 싶으면 모듬대패도 있어요

된장찌개도 주시네요 

 

부족한 반찬류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요 

 

대패 5인분 시키니 이렇게 나와요

사진으로 보니 그릇이 좀 작아보이는데 작은 세숫대야 사이즈정도 되요

 

김치와 콩나물도 함께 불판에 올려주면 대패 기름에 구워진 김치콩나물은 어딜가나 최고의 맛! 

 

먹는 도중 찍어서 살짝 지저분하네요 

가운데는 대패삼겹살이고 왼쪽은 돼지껍데기에요 

소주는 부산 소주 '대선' 먹었어요

 

된장찌개를  주문하니 이렇게 나왔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이건  양념대패

 

구워보니 제육볶음같죠?

 

양념 대패를 구워준후 치즈를 올리면 치즈양념대패

 

물냉면을 시켰어요! 다대기 없는 냉면인데 

다대기도 달라면 주시는듯 하더라구요!

맛은 소소

 

 

 

 

돌판 고깃집은 역시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겠죠?! 

눌러붙을수록 더 맛있는 치즈볶음밥!

 

치즈가 늘어지는 볶음밥! 

또먹고싶다ㅜ

 

엄청 저렴한 집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어서 

술값까지 8만원 가까이 나온거 같아요

많이 먹는 친구들 넷이 가서 이정도면 좋지 않나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