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상도 맛집

울산 북구 이주백참치 호계점

by 카바카룬 2020. 4. 24.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집은 울산 북구에 위치한

참치 무한리필집 "이주백참치" 호계점 입니다.

 

친구들과 급 다이렉트 여행을 와서

무한리필 집을 찾다보다가 괜찮은것 같아 가보게 됐어요ㅎㅎ

 

<메뉴판>

 

다이렉트로 갑작스럽게 온 여행이라 넉넉히 온게 아니여서

기본 30,000원 짜리로 시켜봤어요ㅎㅎ

 

 

 

제일 먼저 기본 반찬과 백김치가 세팅 되고

 

일단 쐬주먼저 @_@

요세 친구들이 "대선"에 꽂혀 있어요ㅎㅎ

 

전 술을 못하는 알쓰(알콜쓰ㄹㅔㄱ....)라..ㅠㅠㅎㅎ

맛표현을 빌리자면, 친구들 말로는 다른소주들에 비해 깔끔 하다고 하네요ㅎㅎ

 

아 참! 이주백참치는 참치도 무한리필이지만 술(소주,맥주)도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대박!!! 술 좋아 하는 사람이라면 개꿀!

 

 

다음으론 죽과 국이 세팅되고ㅎㅎ

 

 

스끼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해요

 

그리고 두구두구두구 메인 인 참치가 쨔쟌♡♥

 

 

 

이쁜 장미로 데코를 해주셨어요ㅎㅎ

이 살랑한 기분은 이쁜꽃을 봐서 일까요, 참치를 봐서일까요ㅎㅎ

아~ 몰랑 둘다 좋아♡♥

 

 

 

어느정도 먹다 보니 찌개와 튀김이 나왔어요ㅎㅎ

배가 어느정도 채워진 후여서 찌개에는 손이 잘 안갔지만

튀김은 포기할수 없었어요ㅎㅎ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음 >_<

 

이건 친구가 시킨 알밥!

전 배부른 관계로 패쓰 했지만 그래도 사진은찍어야쥬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