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상도 맛집

김해 내외동 일본음식 맛집 '키햐아'

by 카바카룬 2020. 4. 28.

이번에 김해 내외동 일본식 백반집 '키햐아' 다녀왔어요

일본식 백반이라니ㅎㅎ

처음먹어봐서 기대 하고 갔어요! 

 

간판이 일본풍 스러우면서 뭔가 심플하죠? 

 

저녁시간에 갔더니 대기시간이 좀 있었어요

대기자 명단이 이름 적고 1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메뉴판>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모두 카메라에 담지는 못했어요.. 

 

 

 

간지 좀 오래된 곳이라 메뉴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는데

연어샐러드종류였어요

연어는 역시 입에서 녹아 없어집니다ㅎㅎ

 

이거는 카레우동 인데 살짝 매콤해서 더 맛있어요! 

 

 규동!

 

메뉴판이랑 싱크로율 100%

 

 

 

냉메밀소바

 

새우튀김 정말 바삭하고 국물도 맛있어요

 

이건 연어 초밥!

연어 타다끼 너무맛있어요!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아서 순식간에 사라져요ㅎㅎ

 

 

일본식 백반집 '키햐아' 주소 는 여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