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상도 맛집

경상남도 김해시 아구찜 맛집 '포항생아구찜'

by 카바카룬 2020. 4. 25.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당진이 너무 춥다고해서 김해로 도망갔다 왔어요

김해는 당진보다 안춥더라구요!

김해가서 이곳저곳을 다녀왔지만 사진은 여기밖에 못찍어 왔어요ㅠㅠ

이번에 다녀온곳은 경상남도 김해시에 있는 '포항생아구찜' 입니다

 

일단 간판을 대충 찍어봤습니다 ㅎㅎ

골목이 좀 좁아서 다 찍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아구야... 진짜 못생겻는데 사진도 잘 못찍었네요 ㅋㅋ

아구찜먹으러 많이 다녔지만 살아 있는 아구를보는건

처음인거같아요 ㅎㅎ 그만큼 기대많이하고 입장!

 

메뉴판 

저희는 아구찜하고 아구수육 주문했습니당

 

 

 

기본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잡채도 맛있어서 2번먹었네요^^ 

 

먼저 나온 메인요리 생아구 수육 입니다

아구 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엄청탱글탱글 했어요 !!!

아구살이 쫀쫀하니 탱글한 식감이에요 씹는감이 좋아요^^

 

살아있는 아구를 요리해서 나오다보니

생각보다 시간은 많이 걸렸지만

기다린보람이 있는 맛이였어요 :)

요건 아구지리?아구탕? 인데 따로 주문은 안한거같은데

주시더라구요ㅎㅎ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나중에 국물만 따로 부탁해서 2번먹었습니다

국물만 먹어도 해장되는 그런맛이에요 !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요리 아구찜 나왔습니다

위에  들깨가루인지, 참깨가루(?)가 뿌려나와요

양념이랑 비벼서 먹으니 확실히 뭔지는모르겠네요ㅠㅠ;

맛평가를하자면,  아구찜에 조미료가 별로 안들어간거같아요

양념맛이 생각보다 쎄지않고, 깔끔한맛 이였어요

그래도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공깃밥 주문했더니 밑반찬도 몇가지 더 주시네요

김해가면 또 가야겠어요 아구찜맛집 !!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