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송악읍 기지시 힐스테이트 닭꼬치 맛집 '수내닭꼬치'

by 카바카룬 2020. 4. 25.

요즘은 날씨도 많이 풀려서

이제 좀 봄 같네요~

 

꽃구경도 많이 가시는거 같고

주말마다 고속도로도 꽉꽉 막히고

 

주말에 바람쐬러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

 

저는 주말에 기지시 수내닭꼬치 다녀왔어요 ^^ 

맨날 일하면서 봤지만

제가 끝나는 시간이면 여기도 끝나서

한번도 못가봤어요 ㅠㅠ

그래서 주말에 일찍 끝내고 가봤습니다 ^^

 

<메뉴판 >

메뉴가 많은거 같아요 ^^

꼬치집은 메뉴 하나하나 고를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같아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랑 산고추

 

셀프 김가루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위생장갑 끼고 주물주물 잘 주물러 주면

주먹밥 완성 ! 

 

주먹밥먹는 사이에 닭꼬치 나왔습니다 !~

떡 닭꼬치 닭꼬치랑 주문했어요 ㅎㅎ

둘다 양념은 같은거같구요

떡이냐 파냐 선택인거같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파가 더 맛있었어요

일단 기본 닭꼬치랑 맥주한잔~!

 

 

 

단품으로 하나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 닭꼬치 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염통 꼬치 !

이건 맛있어서 2번이나 더 시켜서 먹었네요 ㅎ

야채 구이도 맛있어요 ㅎㅎ

특히 마늘이랑 꽈리고추가 맛있던거 같아요

 

기지시 힐스테이트 앞에 있는 수내닭꼬치 

정말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강력추천!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