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당진 송악읍 기지시 24시 뼈해장국! '삼형제 감자탕'

by 카바카룬 2020. 4. 25.

요즘 날씨가 완전히 봄날씨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업소는

기지시에 위치한 삼형제 감자탕 입니다

 

여기는 24시간 영업하신다고하니

새벽에도 식사하실수 있어요 ~

 

새벽에 밥먹을곳을 찾다가 가본

"삼형제 감자탕"

 

저희는 등뼈찜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고구마순 뼈해장국도 있네요 ㅎㅎ

등뼈를 먹으러 간거라

고구마순 뼈해장국은 다음에 먹기로 해요

 

 

 

감자탕집 기본반찬은 역시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고추와 양파! 

 

여기 등뼈찜은 간장양념입니다 ^^

매운거 좋아하시면 별로에요

맛이 찜닭맛 비슷해요!

 

당면도 어마어마 하게 들어있습니다

당면 건져먹는 재미도 아주 좋아요! 

양념이 잘베어서 맛있더라구요 

 

고기 크기가 앞접시에 안들어갈정도로 정말 커요!

 

 

 

요건 뼈짐 주문하니까 주시는 국물인데요

뼈해장국 국물같아요 :)

 

든든히 잘 먹었습니다!

 

위치는↓

 

기지시 하나로마트 부근에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