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당진 읍내 고기집 '돈스탑'

by 카바카룬 2020. 4. 25.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네요 ~

그래도 새벽에는 아직 쌀쌀해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마스크도 꼭 챙기시구요^^

 

이번에 다녀온 업소는 당진 돈스탑입니다

 

여기는 새벽에 일끝나고 밥먹으러 자주갑니다 ㅎㅎ

지금 가게도 옮겨서 더 잘보이고 더 커진거같아요

 

당진 더본감자탕 옆에 있어요

육교 바로 앞에 있습니다 !

새로 옮겨서 간판도 깨끗하네요

돈스탑도 오래된거같아요

흠.. 제가 본것만 10년 된거같은데

 

<메뉴판>

 

 

 

이건 기본반찬이에요

김치랑 콩나물은 고기구울때

같이 구워서 먹으면 맛있어요 ~

 

상추랑 고추~~~!!

 

고기랑 함께 먹는 송이버섯은 고기 못지 않은 맛이죠 ㅎㅎ

 

 

 

김치랑 콩나물도 같이 올려서

구워드시면 맛있어요~

 

처음 기본반찬은 주시는데

그다음 필요한거는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저옆에 상추도 있는데 안찍혔네요

 

계란찜도 하나 주문했어요 

 

된장찌개

 

배고파서 도시락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도시락도 가격대비 맛있는거 같아요 ^^

 

돈스탑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