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북 맛집

충북 청주 데이트코스로가기좋은 돈카츠 맛집 '경양카츠'

by 카바카룬 2020. 6. 23.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집은

청주 돈카츠맛집 '경양카츠'입니다.

 

입구부터 블링블링 금색이많아요ㅎㅎ

 

촌뇬이라 그런가.. 돼지고기는 무조건 다 익혀먹어야 된다는 고정관렴이 있어서

사진보고 걱정과 기대반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이뻐요ㅎㅎ

 

 

 

이른오후시간때였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ㅎㅎ 언능 이름부터 적어줍니다! 

 

기다리는동안 열심히 사진도 찍고 메뉴판도 보고 뭘 먹을지 미리 생각했어요ㅎㅎ

저희는<등심카츠, 안심카츠, 특등심카츠, 안심X등심카츠, 치즈카츠, 경양어묵우동>

시켰어요ㅎㅎ 1인 1메뉴에 치즈카츠와 우동은 나눠먹기루ㅎㅎ

 

 

 

실내로들어가니 손님들로 꽉꽉차서 내부사진은 못찍었네요 :(

 

사이다,콜라 한잔씩

 

안심카츠

등심카츠

치즈카츠

 

카츠는 나올때 국수,미니밥,양배추,백김치,부추무침,각종소스가 한구성이에요!

경양어묵우동

 

사진정리하다가 몇개는 날라가 버렸어요.. :(

안심X등심 카츠랑, 특등심이 사라졌네요 클로즈업 사진도 없구.. :(

반성합니다!

 

걱정했던거 만큼 레어도 아니였고, 살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ㅎㅎ

데이트 할때 가기좋을것같아요ㅎㅎ

 

맛은 개인적으로 치즈카츠가 너무 맛있었다는ㅋㅋ!

치즈 별로 안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다들 치즈카츠 드세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