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충남 여행&일상

[충남] 예산/면천 스쿠터여행일상 (예산카페와 면천공원)

by 카바카룬 2020. 5. 15.

안녕하세요!^^

요세 절친커플과 같은일, 같은취미를 함께 하다보니

매일 하루에 한번에서,두번씩 만나고 있는데요ㅎㅎ

(이정도면 가족인듯)

 

바로 옆집에 살던때보다 더 자주보고 자주어울리는듯해요ㅋㅋ

 

요세는 날이좋아서 스쿠터 타기좋은것같아 친구네와 자주 타며 돌아다니고 있어요

여행계획도 많이 세웠지만 아직 안전장비가 완전히 준비된게 아니여서

멀리는 아직못가고 충남권에서만 돌아다니고 있답니다ㅎㅎ

 

요세 날도 많이 뜨거워지고, 봄내음이 가득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엔 예산으로 어죽먹으러 갈겸! 바이크나들이 다녀왔어요!

 

어죽 맛집 "대흥식당"이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충남 예산 예당저수지 어죽맛집 '대흥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충남예산 예당저수지쪽에 위치한 어죽맛집 '대흥식당' 입니다. 이곳은 친구들과 해장하러 자주 오는곳이에요ㅎㅎ 주차장이 앞,옆,뒤로 넓직하니 잘되어 있어�

cabadog.tistory.com

'대흥식당'에서 어죽 한그릇씩 뚝딱하고 나와 근처 카페에 도착했어요!

어느샌가 항상 밥먹고 커피를 마시는게 코스가 됬네요ㅎㅎ

 

대흥식당에서 3km정도 떨어진곳 전망대카페에 도착!ㅎㅎ

 

실내 인테리어가 넓고 깔끔해요ㅎㅎ

 

곳곳에 소품도 있고 화분들이 많아요ㅎㅎ

 

이렇게 아기자기해보이는 공간도 있어요ㅎㅎㅎ

 

처음에 저희는 출렁다리가 보이는 스텐드바에 앉았어요!

덥다며 금방 자리를 옮기긴했지만..

 

이건 친구들이 귀여워서 뒤에서 한컷ㅋㅋㅋ♡♥

 

옆에 귀여운다육이가 있길래

같이 한번 찍어보았지만.. 똥손이라 별로 이쁘게 찍히진않네요ㅠㅠ

 

음료가 나와 루프탑이 있다는얘기에 루프탑으로 이동!!

 

넓직한 공간에, 의자그네도 있어요!

출렁다리가 한눈에 보여요!ㅎㅎㅎ

출렁다리에 불도켜지고 루프탑에 전구도 켜지면 완전운치 있을꺼 같아요!

 

오랜만에 낮에 나와 경치둘러보며 커피마시니 왠지 힐링되는기분 :)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다들 루프탑, 루프탑 하는구나 했다는ㅎㅎ

 

커피를 마시고 내려와 집가는 방향 면천골정쉼터로 이동!

<골정쉼터>

이곳은 봄에 오면 벚꽃이활짝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직봄이긴한데..조금 늦게 간듯 :(

이번엔 벚꽃을 못보고 왔어요ㅠㅠ

 

오자마자 정자에 앉아있으니 배도 부르겠다, 선선하니 낮잠자고 싶더라구요ㅋㅋ

 

정자에서 바라본 이쁜 연못

연잎이 둥둥ㅎㅎ 담에 연꽃피워있을때 오면 정말 이쁠꺼같아요~ㅎㅎ

 

다음에 벚꽃피면 다시 와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