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당진 우두동 '필스너 하우스'

by 카바카룬 2020. 4. 25.

이번에 다녀온집은 당진 cgv바로근처 맥주전문점

필스너 하우스 입니다 ^^

 

여기는 영화보기 전 시간남으면

맥주먹으러 가끔 가는곳입니다

 

영화 예매시간 넉넉히 잡으시고

한번 가보세요 ~

가게 외벽이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시나몬 코젤 흑맥주 주문했어요

시나몬 가루가 유리잔 위쪽에 발라져 있어서 쓴맥주에 잘 어울리네요 달달~ :)

 

보기에도 이쁘쥬?♥

 

이건 이름이 슈니첼 이였나 ..?

메뉴판을 못찍어왔더니 기억이 않나네요..ㅠㅠ

엄청커요ㅎㅎ 외쿡왕돈까스 느낌 ?

 

요렇게 잘 잘라서

케찹이나 특제 소스에 찍어드시면 되요

특제소스가 특별한건 아니고 돈까스 소스와 비슷하더라구요~ 

 

사이드 포테이토도 진짜 맛있어요 ㅎㅎ

 

 

 

제가 진짜 잘 찍어 올리고 싶었는데

 

가게 실수로 주문이 늦게 들어가는바람에 ....

안주가 너무 늦게 나왔어요 ㅜ 

영화시간이 다가와서 쫓기듯 찍었더니 

사진도 이거밖에 없네요..

슈니첼도 다먹지도 못하고 cgv 로 달려갔어요 ㅠㅠ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이쁘게 찍어서 다시올리겠습니다!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