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충남 당진 삽교맛집 '옛날 우렁이식당'

by 카바카룬 2020. 6. 23.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집은

당진 삽교천 가기전에 위치한 '옛날 우렁이 식당'입니다.

 

생생정보 702회 방영된 집이라고 해요ㅎㅎ

 

 

우렁이 효능!

피로하니 언능 먹으러 고고!

 

내부는 홀도 있고 좌식룸도 있어요ㅎㅎ

 

<메뉴판>

저희는 옛날 우렁이 정식 으로 시켰어요

 

 

쌈과 반찬들이 나왔어요ㅎㅎ

손님이 많이 오는곳이다보니 세팅이 금방되더라구요ㅎㅎ

 

 

우렁이된장과 우렁된장찌개와 따로시킨 순두부찌개!

 

한상가득 전체샷! :)

 

제일 기대했던 굴비먼저 냠!

기대하고 먹었지만 생각했던 맛이 아니여서 아쉬웠던..ㅠㅠ

 

탱글탱글우렁이 하나 올리고 한입 냠!

넘넘 맛있어요 :)

 

 본격적으로 쌈 싸서 먹었어요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