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천안 목천 순두부 맛집 '시골 순두부'

by 카바카룬 2020. 4. 28.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천안 목천에 있는 시골 손 두부 집 입니다 ^^

 

비지찌개가 진짜 맛있다고 부모님이 하도 말씀하셔서ㅎㅎ

부모님이랑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외부로볼땐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막상 들어가면 가게가 크더라구요^^

 

<메뉴판>

저희는 손두부김치 주문 했습니다

 

 

 

쌈채소 셀프바가 있어 한번 둘러봅니다.

상추랑 양배추쌈 가져다 먹었는데

저기 기본으로 있는 된장도 참 맛있더라구요!

 

기본반찬

몇가지 더 있었는데 다 못찍었네요..ㅠㅠ

사진왼쪽하단에 저 호박빵 처럼생긴게 있는데,

호박빵이 아니고 비지랍니다!ㅎㅎ

비지에 양념을 한거같은데 그냥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고, 찌개나오면 찌개에 넣어먹는거에요!

 

양념비지를 한번리필해서 먹고있을때쯔음

찌개가 나왔어요! 바로나왔을때 보면 김치버섯전골같은 느낌이에요

 

양념비지를 두덩이 정도 넣으니 비지찌개로 변신!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런식의 비지찌개는 처음인거같아요ㅎㅎ

 

 

 

다음에 가면 순두부 찌개도 주문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는데

못먹어서 조금 아쉬워요ㅎㅎ

 

 

위치는 천안에 독립기념관 부근에 있습니다!

혹시나 독립기념관 구경오시는분 한번 들려서 드셔 보세요 ^^

혹시 가시기 전에 전화해서 영업하시는지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아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