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경상도 맛집

울산 북구 호계동 '복누리돼지국밥'

by 카바카룬 2020. 5.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집은

울산 북구 호계동에 위치한 "복누리돼지국밥" 입니다

 

붙어있는 돼지 캐릭터가 꼭 복권집 가면 있는 캐릭터같네요ㅎㅎ

왠지 복이 올것만 같아요!^^

 

<메뉴판>

 

저희는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을 해야하므로

돼지국밥으로 통일!ㅎㅎ

 

 

기본반찬으론 쌈과고추, 김치, 마늘, 쌈장, 소스, 소면을 주셨어요

 

이건 원래 서비스로 나온다는 수육과찰순대

우왕! 너무 잘나와요 메뉴에도 따로있어서, 친구가 시킨줄알았어요ㅎㅎ

 

국밥 나오기전 상차림!

 

뽀얀국물에 살코기 가득한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을것 같은 비주얼 이네요ㅎㅎ

 

솔직히 저희 동네에도 국밥파는곳이 있는데요

돼지국밥시키면 살코기 비율보다 비계가 더 많아서

먹을것도 없고, 돼지냄새도 많이나 확 깼던 적이 있었어요.. :(

 

나오기전까지 걱정하다가 나온거보니까 성공한 기분이들더라구요ㅎㅎ

 

 

 

다대기넣고 간 맞추고 바로 소면부터 말아 후루룩 먹어줍니다ㅎㅎ

국물맛도 진하고 고기도 엄청많아요!

밥말아서 국물까지 싹싹, 한공기 뚝딱 했더니 포만감이 아주~

속이 매우 든든합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 :)♡♥

 

참! pm. 3:00~5:00 까지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