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충남 맛집

당진 송악읍 기지시 등촌동 버섯매운탕

by 카바카룬 2020. 4. 25.

이번에 다녀온곳은 기지시에 있는 "등촌동 버섯매운탕" 입니다!

 

등촌동 버섯매운탕은 당진에도 있지만,

저희는 집이랑 가까운 기지시로 다녀왔습니다

건물도 새로 지어서 엄청 크고 깔끔합니다!

초저녁에 다녀왔더니 사진 색깔이 별로네요ㅎㅎ;

<메뉴판>

저희는 보쌈도 나오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초저녁에 간거라 손님이 저희뿐이였어요ㅎㅎ

한적해서 사진찍고있는데

사진찍자마자 손님들 계속오시더라구요!

기본반찬!

동치미가 맛있었는데 잘 보이지 않게 찍혔네요ㅠㅠ

조금기다리니 버섯,야채,소고기,해산물이 나왔어요

버섯,야채도 싱싱하고, 해산물은 냉동인게 조금 아쉬웠지만 ...

냉동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보였어요 냉동인데도 싱싱해보여요ㅎㅎ

 

 

 

야채나온거 다 넣고, 해산물도 다 넣고!

보글보글 끓여요

 

샤브샤브 끓이는동안 보쌈나와서 한점씩..

아니 두점씩..ㅋㅋ 너무조금인거같아요ㅠㅠ 아쉽..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어 샤브샤브해먹어요!

이렇게 쌈에 싸서 냠~

 

샤브샤브 다먹으면 칼국수면도 주셔요 팔팔끓여줍니다

우린 아직 배가부르지 않다!ㅋㅋ

칼국수를 다 먹으니 밥도 주시네요

죽을쒀 냠냠 먹어요!

칼국수도 죽도 맛있었어요!!

다먹고 나니 배 엄청불러서 숨못쉴정도였어요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

댓글